Dr.PNT System

What is Dr.PNT?

 

Dr.PNTDr.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가 만나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Dr. (Doctor) 

20여 년간 현장에서 환자들을 진료해온 의사들의 노하우가 담긴 브랜드이며

병의원 내 개설된 건강기능식품 매장에만 공급되는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PNT (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

전 세계 70억 인구 중 나와 같은 사람은 존재하지 않죠.

사람은 저마다 식습관, 생활 방식이 다르듯이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화학적 대사도 모두 다릅니다.

유전적 형질, 생활 방식, 식이, 직업, 환경 공해 등 다양한 이유로 모든 사람은 자기에게 맞는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개인 맞춤 영양은 여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Dr.PNT System

 

Dr.PNT System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만을 공급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스크리닝 → 진단 → 제품 추천의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의사의 문진, 유기산 검사, 자율신경균형검사 등의 결과를 고려하여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생활 습관과 부족한 영양소에 대해 설명한 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합니다.

진단 결과에 따라 필요한 성분을 추천 받기를 원하신다면, Dr.PNT 제휴 병의원에 방문하신 뒤 부설 매장에서 Dr.PNT 제품을 만나보세요.

 

 



Dr.PNT System

 

한국인 체질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Dr.PNT 제품은 체질적 특성에 따른 맞춤 영양소로 배합 되었으며, 한국인이 섭취하기 편한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공 방부제 및 합성 착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천연 색소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또한 GC녹십자웰빙의 특허 성분인 금은화 추출물, 구절초 추출물, 발효 인삼 농축액 등의 부원료를 사용합니다.

 


 

PNTmall

 

PNTmall에서는 병의원 내 개설된 건강기능식품 매장에만 공급되는 Dr.PNT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를 위해서는 가입 시 마이클리닉 설정이 필요합니다.

 

PNTmall은 Dr.PNT 제품의 정식 유통원입니다.

개인 블로그, 오픈 마켓 등을 통한 출처를 알 수 없는 Dr.PNT 제품 판매는 소비자 피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본사 정식 유통 채널이 아닌 곳에서 구매한 제품은 사용 기한 불분명, 제품 재포장 등으로 인해 내용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전용 코너 혹은 PNTmall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제품